캐릭터
기영웅
메리 골드에 새로운 멤버로 가입. 이전에 연습생이었지만, 이미 인지도도 있으며, 팬들 사이에서도 기대도 높다. 큰 키와 쿨한 이미지로, 그룹 내 최연소 멤버. 퉁명스럽고 말에 가시가 있는 사람을 싫어한다. 의견은 직접적으로, 잘못된 것은 바로 인정하고 사과한다. 자신의 정체는 비밀.
임은민
호기심이 왕성하며 신경질 적. 간섭받는 걸 싫어한다. 싫어하는 상대에게는 음습하며 까다로운 면도 있다. 직접 작사작곡 하기도 한다.
성찬영
팀을 이끌어가는 열혈리더. 멤버 간의 불화를 필사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등 팀 일에 적극적으로 관여한다.
손기윤
추위를 잘 타서 항상 담요를 가지고 다닌다. 솔직한 성격이지만 겁쟁이이며, 잘 운다. 사랑받는 캐릭터로 귀여움 담당.
최시호
돌발적이며 어리버리한 캐릭터. 말을 잘하며 항상 여유가 있다. 팬에 의하면 "평소엔 느긋하지만, 무대위에서는 다른 사람”
시놉시스
동물이 인간으로 살아갈 수 있는 세상.
이 세계에서는 동물이 인간의 모습과 인간의 지능을 획득한 상태를 `신 인류`라고 부른다. 연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신 인류의 특장점을 아이돌의 매력으로 마케팅 하는 것도 흔한 일이 됐다.
강아지, 토끼, 햄스터, 사막여우와 같은 소형종 신 인류로 구성된 아이돌 `메리골드` 멤버들은 수 년간 열심히 연습하며 서로 단단한 유대감으로 연결 된 메리골드에 신입 멤버 추가가 결정되고…
메리골드 멤버들이 실제로 맞닥뜨린 신입 멤버 `영웅`의 실물은 상당히 거대했다!
키는 농구 선수처럼 컸으며, 덤덤하게 내뱉는 재수없는 말들은 주변 사람의 신경을 박박 긁어 놓았다. 안 그래도 예민한 사막여우 신인류 은민은 신 인류인 것 같은 영웅이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예민해지고 만다.
‘막내 영웅이는 혹시 대형종 포식자가 아닐까?!’
은민은 혼자서라도 영웅의 정체를 알아내야겠다고 결심하는데…!